스킨플러스는 E-Plus 전기천공법(Electroporation)의 원리를 이용하여 피부에 유효한 약물을 바늘 없이 피부에 직접 투여하는 시술입니다.
전기천공법은 일정 분자량(200,000 Dalton 이하)을 가진 물질들을 세포막을 통하여 투과 시키는 방법으로서 전기적 펄스가 인지질 이중막(phospholipid bilayer)을 교란 시켜서 피부표면에 일시적으로 홀(Pore)을 만들고 약물이 홀을 통해 세포 내부로 들어갈 수 있게 됩니다. 홀은 전기적 펄스가 멈추는 순간 닫히게 되는데 이것을 이용한 시술이 스킨플러스 전기천공법입니다.
전기천공법은 세포의 생물학적 구조와 기능을 변화시키지 않으면서 살아있는 세포 내에 DNA 뿐 아니라 여러 종류의 외부물질을 전달시킬 수 있는 비화학적 방법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스킨플러스는 이플러스를 이용해 PGA나, 태반, 펩타이드, EGF, 아미노산, 비타민 C, 알부틴을 통증 및 주사바늘 없이 피부에 직접 투여합니다. 피부에 직접 PGA가 침투하기 때문에 기존의 이온요법에 비해 10배 이상의 약물 침투능력이 있습니다. 20분 정도면 기미 색소질환 개선 및 피부 탄력이 증가하며, 레이저 치료 후 재생관리를 병행하면 더욱 좋습니다.